2012年9月25日火曜日

자민당 총재 선거. 9 월 25 일. 도쿄도 신주쿠 역 서쪽 출구. 가두 연설. 견학하러 다녀 왔습니다.

자민당 총재 선거. 9 월 25 일. 도쿄도 신주쿠 역 서쪽 출구. 가두 연설. 견학하러 다녀 왔습니다. (일본어 원문 및 사진)http://ameblo.jp/buraiai/entry-11363818327.html

> 도쿄도 미나토 구 9 / 22 중국 대사관 포위! 중국의 센카쿠 침략 저지! 긴급 국민대 행동 (행진 & 시위) ②http://ameblo.jp/buraiai/entry-11361969724.html

> 일본인을 주체하지, 정치인 숙청 도태되어야! 연기도 비전이 없다면 숙청되어야http://ameblo.jp/buraiai/entry-11363511656.html

> 자민당 총재 선거http://www.jimin.jp/sousai12/schedule/schedule.html9 월 25 일 (화)
17:00 ~ 18:00
도쿄 · 신주쿠 역 서쪽 출구

↑ 메시지 보드 가지고 다녀 오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미국, 유럽, 독일. 외국 정부 · 언론에 묻습니다.


【이것은 심한】 구글 번역이 반일 공작되어 있었던 것이 판명 ~ 특정 단어를 넣으면 일본이 나쁜 사람 http://jeenaandow.tumblr.com/post/32096599555
↑ 이것은, "자본주의 경제" "민주주의 국가" "국제 규정"등으로 페어입니까? 이들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안심하고, 구글 자동 번역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본인은 몰살!"현수막을 내건 중국 아우디 딜러에 미국에서도 비판의 목소리. http://jp.autoblog.com/2012/09/24/audi-distances-itself-from-chinese- dealer-with-we-must-extermin / ← 아우디 본사 계산서는 나와 있습니다. 구글은 어떻습니까?)


> 미국 정부가 "위안부 날조 문제"를, 사실을 기반으로 정당한 규탄 못한면.>> 미국 정부, 걸프전의 공죄를 묻습니다.그것이 외교입니다.· 정보 조사를 묻습니다.★ 대량 살상 무기.★ 미 석유 기업과 의원의 배경.그들을, 묻습니다.


도쿄도 미나토 구 9 / 22 중국 대사관 포위! 중국의 센카쿠 침략 저지! 긴급 국민대 행동 (행진 & 시위) ②http://ameblo.jp/buraiai/entry-11361969724.html
다시 확인 "가선 차 우익 '의 본질 【재일 주체】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Jr60Fic3eTI

↑ 대부분이 "재일 한국인" "재일 조선인"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계속, 수십 년, 혐오 해왔다."우익 가선 차 '가 일본인이 아닌.· 재일 조선인.· 재일 한국인.↑ 그들의 비율로 거의, 점유하는지, 천황 비하 발언에서 인터넷을 알아가는 가운데, 알았습니다. 그리고 "중일 기자 교환 협정"을 알았습니다.


구글 자동 번역에 균열 (crack 해킹 공작) 등을, 어떻게 판사 있습니까?
정치에 자국 국가, 국기에 관심이 없었던 일본인이지금 조금씩 자신들의 국가의 이변에 깨달았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뢰할 수 있어야 미디어조차 정보가 왜곡되어 있는지를 알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위를 경계로 산케이 신문. 요미우리 신문이 조금 보도주게되었습니다.※하지만, 텔레비전은 자학적인 메인 캐스터 등의 객관적이 아니라 "주관"의 보도 만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저널리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 "일본의 봄"일본인을위한 정치가 이루어 없다면, 숙청되어야은 일본 정부라고 생각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신주쿠 역 서쪽 출구 출구 대해 음성하는쪽으로 나와 보니.연설의 목소리는 위쪽에서 들려 왔기 때문에 파출소 묻자 조금 먼저 계단을 가르쳐 주었으므로.계단을 가드? 한 두 명의 경찰관에에 가고 싶다고 말하면, 바로 연설 전에 사람이 많아 봉쇄하고있다라는 것으로,우회가 돈다 같은 우회 길을 가르쳐 주었으므로,백화점에서 나온 것이 빠르다고 생각, 小田急百貨店을 듣고, 지상에 나왔습니다.

여기에는 다만 가두 연설 이전 통로 곳 이었기 때문에.경찰과 연설 직원이 정리를하고있었습니다.인파가 20 분 정도, 중단하지 않았지만, 서서히, 통행인의 피크도지나갔습니다.


통행이나 울타리가 심하게.메시지 보드를 내거 공간은 없었기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가두 연설을 아베의 연설이 끝나면 1 분 정도 전에 도착했습니다."아베! 아베! 아베!"콜이 몇 분, 소리 나보고 없습니다.아베의 성원은 원형의 관중에서 골고루 박수 함께 보내지고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음 이시바 씨의 연설되었습니다.한동안 들었 습니다만.슬로건과 같은 연설에2 ~ 3 언어, 소리를 냈습니다.· 내가 · "(자국을 사랑할 수없는 교육의 철폐. 자국 국기, 국가. 타국 국기, 국가에 경의를 표없는 교육의 철폐!) 애국 교육을!"· 내가 · "인권 옹호 반대!"
그러면 그냥 내 눈앞의 왼쪽으로부터남녀 5 명 안팎? · "원전 반대! 원전 반대"의 목소리가 올랐습니다.
그러면 원전 반대 분의 몇 사람 옆에서, 곳곳에서· 주위 사람 · "좌익은 닥쳐!"라고 고함 소리가 일부 올라 원전 반대의 목소리도 사라졌습니다.
남녀 5 명 안팎? · "전쟁 반대!"
· 주위 사람 · "좌익은 닥쳐!" "조선인은 돌아 가라!"라고 고함 소리가 높아져, 원전 반대의 목소리도 사라졌습니다.
눈앞의 경찰과. 가두 연설 직원과 꽤 오랫동안 눈이 맞았는데. 5 분 정도?왜보고 있는지보고있었습니다.하지만 점차적으로, 당은 어두워 때문에 시선이 사라진 때문에내 시선을 가두 연설 분에서 가두 연설 대의 이시하라 씨에게 되돌 렸습니다.
한동안 들었 습니다만.이시하라 씨의 연설에 원형 경청자의 오른쪽 편에서이시하라 콜과 박수가 곳곳에서 크게 울었습니다.그것에 끌려 다른 지역에서도 곳곳에서 크게 박수가 울었습니다.
아무 래도 같은 이야기에 왜 박수 될지 모르고
· 내가 · "센카쿠, 공격에오고있다 구 ~!"라고 질문했다.
그러면 원전 반대 분의 몇 사람 옆에서, 곳곳에서· 주위 사람 · "좌익은 닥쳐!" "닥쳐! 조선인!"라고 고함 소리가 일부 올라 원전 반대의 목소리도 사라졌습니다.↑ 조선인이라는 말에 반론이없는 것. 어느 의미도 이상하고 어쩔 수 없었습니다.
조금 잠잠 해졌다 때문에, 또한 이시하라 씨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다만, 구체적인 비전은없고구호로만 들리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 "비전은? (명확한, 단계를 밟은 공정은?)"· 내가 · "재원은? (복지를 충실하고 젊은이에 부담을주지 않는)"라고 목소리를 냈습니다.
그러자 또눈앞의 왼쪽으로부터남녀 5 명 안팎? · "원전 반대! 원전 반대"의 목소리가 올랐습니다.
그러면 원전 반대 분의 몇 사람 옆에서, 곳곳에서· 주위 사람 · "좌익은 닥쳐!" "닥쳐! 조선인!"라고 고함 소리가 일부 올라 원전 반대의 목소리도 사라졌습니다.

이시하라 씨의 연설이 가장, 웅성 웅성하고있었습니다 만.오른쪽 일부 식민지에서의 성원과 박수가 가장 컸습니다.
하지만, 총하면 압도적으로 아베 해의 콜과 박수와 성원이 원형 골고루, 전송했습니다.다음 이시바 씨의 성원과 박수가 아베의 20 % 차이 정도, 많았습니다.

연설이 끝난 때문에보고 있다고.청중과 악수 회 라든지하는 것일까? 와.18시 종료보다 15 분 정도 일찍 종료했다.
철수가 시작되자 아베 전화가 곳곳에서 일어났습니다.
내 눈앞에서 원전 반대 분과 몇 명의 남자가 혼전되었습니다.
· 원전 반대 사람 · "원전 반대!"
· 몇몇 남성 · "좌익은 돌아 가라!"
· 원전 반대 사람 · "원전 반대! 내 생활 엉망이다!"
· 몇몇 남성 · "그럼 죽어라!" "좌익은 닥쳐!" "조선인은 돌아 가라!"고 5 분 정도, 티격태격 도중에 경찰이 두 사람을 갈라했습니다.

일부 언론에의 "고미코루"이 몇 분있었습니다 만, 빨리 사라졌습니다.
왼쪽 편 "아베 씨! 열심히 관이야 -있어!"라고 가끔 목소리가 상승하기 때문에, 보러갔습니다.그러면 수제 전기 장식의 큰 보드에 "아베 씨 힘내라!"라고 같은 에세이 글자가 적혀있었습니다.
조금보고, "이시하라 씨에 결정된 박수"를 한 많은 있던 오른쪽 쪽을 보러갔습니다.하지만, 또.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나도 철수입니다.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