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9月30日日曜日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① 참가 일기.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① 참가 일기. (일본어 본문. 사진 게재)http://ameblo.jp/buraiai/entry-11366930567.html

메시지 보드는 일본어로.
· 몽골 인, 대학살.· 위구르 인, 대학살.↑ ↑중국 일당 독재.
· 남중국해, 약탈.· 센카쿠! !· 천안문! !
· 자위대는 일본을 지키는 방패, 폴암이다! !
· 일본인을 지키지 않는 정부는 필요 없다! !
**********
>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남 몽골을 위해 투쟁, 중국 공산당 정부에 의해 투옥, 고문 된 피부 씨, 호찐후 여사를 지키자! (9 / 29)http://www.ch-sakura.jp/events.html
일시 24 년 9 월 29 일 (토) 집합 14시 00 분 출발 14시 30 분
집합 장소 카시와기 공원 (JR "신주쿠"역 서쪽 출구 도보 7 분)
주최 남 몽골 행진 실행위원회
대표자 : 오루호노도 · 다이찐 TEL 090-6237 (← 다음 번호는 HP에 액세스하십시오)
공동 몽골 자유 연맹 당
협찬 단체 남 몽골 인권 보위 동맹, 남 몽골 응원 쿠리루다이, 힘내라 일본! 전국 행동위원회, 대만 연구 포럼, 일본 위구르 회의, 티베트 문제를 생각하는 모임 * 순서
援団 몸 남 몽골 자유 민주 운동 기금, 몽골 문화 추진회
· · · · · · · · · · · · · · · · · · · · · · · · · ·
참가했습니다.↓ 아래는 [도쿄도 신주쿠 구】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남 몽골을 위해 투쟁, 중국 공산당 정부에 의해 투옥, 고문 된 피부 씨, 호찐후 여사를 지키자! (9 / 29) 참가 일기입니다.(사진. 전단지 등은 블로그 게재 허가를 잡았습니다.)

신주쿠 서쪽 출구 출구에 도착하면, "몽골 인 대학살"등의 전단지를 나눠주고있었습니다.나중에 스캐너에서 전재합니다.
사진을 몇장 찍지 해 주시고, 카시와기 공원의 위치를​​ 듣고 향했습니다.(바로 가기하려고하면 5 분 정도, 헤매 버렸습니다.)
경찰 차량이 정차하고 있었기 때문에.그 차량을 목표로 공원을 지목하여 걷기 시작하고.즉시 왼손에 데모 집합 장소의 공원이있었습니다.

전단지도 꼭 블로그에 올려주세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몽골, 티베트, 위구르의 현황을 알고 싶어라고했습니다.

14시 10 분 정도에 도착했습니다.100 여명 정도? 모여 있던 것 같습니다.젊은 여자 한 명 참여, 10 명 정도, 있던 것 같습니다.
메시지 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거의 모든 사람은일본 국기와 몽골 국기 등을 반반 정도 가지고있었습니다.
연설중국에 ODA 폐지!· 몽골 인 대학살을 막아라!· 위구르 인 대학살을 막아라!티베트 반환! 등의 시간에 박수와 성원이 올랐습니다.

조금 안쪽으로 메시지 보드를 들고 있으면,내 뒤에 남자가· 남성 · "메시지 보드 보이지 않으면 아까우니까, 전에 이리"라고외부에 줄 지어 있던 남성 전에 넣어주었습니다.감사합니다.
저와 동갑 정도의 여성이 뛰어 들어 참가되었습니다.그녀에게 내 메시지 보드, 상단, 가지고주었습니다.감사합니다.나는 아래쪽의 1 장을 갖고 행진했습니다.
조금 대화를 나눴습니다.여성은 "자유 티베트"의 구호가 들렸다 때문에 참여했다고했습니다.계속 티베트 학살 등으로 분노를 느끼고 있고, 뉴스 등 신경 쓰고 있었다고 말해 왔습니다.
보도에서 가끔 박수와 성원이 울었습니다.
· "대만은 아군입니다"↑ 같은 에세이 디 보드를 가진 남성도있었습니다. 사진은 찍히지 않았습니다. 대열의 조금 안쪽에 있었기 때문에.
· · · · · · · · · · · · · · · · · · · · · · ·
선도 차에서중국의 학살 등의 정보는 일본 언론에서 대부분 흘러 오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 알고하세요!중국은 몽골에서 나가라!중국은 위구르에서 나가라!일본은 즉시 ODA를, 그만해!· 그 일본의 혈세, ODA에서 살인하지 말아라!↑이 때, "구호"외에도 많은 개인의 성원이 날았습니다.
> 구호의 전단지를 처음 받았으므로, 전재합니다.남 몽골에서 중국 공산당은 나가라! "나가라!"
중국은 소수 민족을 학살하지 말라! "학살하지 말아라!"
중국 공산당은 남 몽골 인 탄압을 그만! "그만해!"
· 공해를 흘려 보내는 중국 기업은 남 몽골에서 나가라! "나가라!"
· 우리는 중국의 몽골의 환경 파괴를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 중국의 몽골 초원 파괴를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중국 공산당은 남 몽골 사람의 자원을 약탈하지 마라! "약탈하지 마라!"
남 몽골의 희토류를 약탈하지 마라! "약탈하지 마라!"
중국은 남 몽골 인의 인종 청소를 그만둬! "그만해!"
중국은 무고한 정치범을 석방하라! "석방하라!"
· 구속 된 피부 씨를 석방하라! "석방하라!"
· 연금 된 호찐후 선생님을 자유롭게해라! "해방하라!"
· 우리는 중국의 부당한 탄압을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중국 공산당은 남 몽골에서 나가라! "나가라!"
남 몽골 인은 독립을 위해 일 어설거야! "일어서거야!"
· 우리는 남 몽골의 독립을 위해 투쟁하는거야! "싸우는거야!"
중국 공산당을 몰아까지 싸울거야! "싸우는거야!"
중국에 탄압하는 남 몽골 사람을 응원한다! "응원 할거야!"
· 우리는 중국의 침략주의는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일본 정부는 중국에 ODA 등 폐지하라! "폐지하라!"
· 침략 만하고있는 중국의 ODA는 해롭다! "해롭다!"
· 소수 이민족 학살을하고있는 중국에 ODA를 대지 말아라! "대지 말아라!"
· 일본인은 중국의 남부 몽골 인 탄압을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 일본인은 중국의 티베트 학살을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 일본인은 중국의 위구르 인 학살을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프리 몽골! 프리 몽골!
프리 티벳! 자유 티베트!
프리 위구르! 무료 위구르!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시간 정도의 거리 행진에서.원래 집합 장소, 카시와기 공원에 도착.폐회 인사와오늘 16시 30 분· 리넨 세무서 전에 집합. 중국 대사관 시위↑이 말에 오늘의 데모는 폐회했다.
도중 참가 여성이 후 리넨까지 가십니까? 라고 묻자오늘은이 후 직장 보였다.그래서 작별했습니다.

저녁 밥을하면서· 리넨 세무서. 장소. 방향. 데모의 일정 등조사하고 했습니다만.잘 히트하지 못한 것과.
롯폰기에서 리넨 세무서까지가는 ​​체력도 집중력도 없었기 때문에.오늘은 어머니로부터 요청 받고있다 "식빵 6 장 삭감"을 구입하고 돌아 가기로했습니다.↑ 장애 가족이므로, "집을 떠나"도, 조금 힘드니까.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래는받은 전단지를 재생산입니다.

· 전후의 역사 교육은 선조로부터 계승되어 온 일본 고유의 문화와 전통을 말하지 않고, 비용 응 사람의 자존심을 잃는 교육이었습니다.
· 현행 역사 교과서는 근대사에서 아시아 국가에 대해 일본인이 미래 영겁 사과 계속하여야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 세계에 이런 역사 교육을 실시하고있는 나라는 없습니다.


↑ 이러한 일본의 아이들에게 넘겨 갈 교육 과정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일본은 전후 배상도 사과도 살고 있습니다.
· 위안부는 날조였습니다.(고노 담화의 재검토를하지 않는 정부를 어떻게 판사 있습니까? 모든 의원의 돈의 흐름을 조사 규탄해야합니다.)
더 이상을 일본의 어린이들에게 넘겨가는 것을 원합니까?
그것은 자신의 아이들에게, 또한 아직 배상 등을 인계 시킨다는 자체 판단합니까?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모든 전단지를 전재 할 수 없습니다.매수가 있으므로 다른 기사에 전재입니다.
>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②http://ameblo.jp/buraiai/entry-11367445842.html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