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9月30日日曜日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②. 참가 일기.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②. 참가 일기. (일본어 원문 동영상 영어)http://ameblo.jp/buraiai/entry-11367445842.html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① 참가 일기http://ameblo.jp/buraiai/entry-11366930567.html· 우리는 중국의 침략주의는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일본 정부는 중국에 ODA 등 폐지하라! "폐지하라!"
· 침략 만하고있는 중국의 ODA는 해롭다! "해롭다!"
· 소수 이민족 학살을하고있는 중국에 ODA를 대지 말아라! "대지 말아라!"
· 일본인은 중국의 남부 몽골 인 탄압을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 일본인은 중국의 티베트 학살을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 일본인은 중국의 위구르 인 학살을 허락하지 않아! "허락하지 않아!"
↑ 위는 【도쿄 신주쿠】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 ① 참가 일기. 입니다.
↓ 아래는 [도쿄도 신주쿠 구】 중국 공산당의 63 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하는 남 몽골 행진에서받은 전단지 등의 전재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여러분은 알고 계십니까?중국은 · · · 어떤 나라?
그 1● 20 세기 학살 "기네스"순위1 위. 모택동 9000 만명 이상2 위. 스탈린 3000 만명 이상3 위. 히틀러 600 만 명 이상 (유대인)4 위. 후진타오 200 만명 이상
중국의 지도자들은 이렇게 학살했다! !정말 무서운 나라 일까! !

그 3● 히로시마 이상의 핵 피해위구르는 46 회에 걸친 핵 실험을, 148 만명이 피폭.그 중 19 만명이 사망했다.아직도 많은 위구르 인은 방사능 피폭의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 티베트에서는 120 만명 이상이 학살.6500 개 이상의 사원이 파괴되고.대량의 중국인을 티베트로 이주시키는 일로 혼혈을 진행하게 국가와 문화 커녕 민족 자체를 소멸시키려는 무서운 일이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 몽골에서도 문화 혁명으로.1 만 6222 명이 살해되고.8 만 7188 명 장애가 남았습니다.(중국 정부의 발표보다 실험은 훨씬 많았다는)지금은 인구의 80 %가 한족이다.땅은 거론, 자연이 파괴되고 문화와 언어까지 박탈하려고합니다! !
※ 인민 해방군 (공산당 군대)는 세계 전쟁하여 학살하고있는 나라 야! 너무 가혹하다! !

● 민주당의 뒷면 명단. 알고 계십니까?* 외국인 지방 참정권* 외국인 이민 기본법* 이중 국적법* 부부 별성* 언어 이민 1000 만명 수용. 동아시아 공동체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일본이 돌이킬 수없는 큰 일이되어 버린다!
이대로 어제 위구르, 내일 일본이되어 버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팬더의 고향 이야기.
● 중국 쓰촨 북부는 원래 "티베트 나라"였습니다.팬더는이 지방의 높은 산에 살고 있습니다. 1959 년부터 중국은 티베트를 자신의 것으로했습니다. 그때 팬더 "중국의 동물"이라고합니다.
● 티베트가 중국에 빼앗기고에서.티베트 사람들이 중국에 위협 해 왔습니다. 티베트인은 모두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잠까지 부처님 께기도를 좋아 ち 있습니다.중국은 스님과기도와 절 싫어. 노벨 평화상을받은 달라이 라마 14 세라는 위대한 스님은 중국의 마의 손을 피해 많은 사람들과 인도의 다람살라에 52 년 전에 도망 쳤습니다.그 때 52 년 사이에 많은 티베트인이 어두운 감옥에 넣어 져 120 만명의 노인, 젊은이, 남자도 여자도 아이까지 살해되었습니다.8000 있었다 절도, 일단 대부분이 잔해 더미되었습니다.그러나 중국인, 왕따도, 티베트 사람들은 돈을 모아, 절을 많이 재건했습니다.
※ 팬더를 본 후 인터넷에서 검색 "티베트 문제"
팬더, 티벳의 동물입니다.
빠루덴 회http://palden.or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중국 공산당의 63 년간에 이르는 탄압, 학살에 항의한다.남 몽골 행진.(남 몽골 인과 일본인이 함께 중국에 항의를!)
● 중국 공산당 독재 정권은 아시아의 평화와 발전의 적이다.
● 남 몽골을 위해 투쟁, 중국 공산당 정부에 의해 투옥. 고문당한 피부 씨. 호찐후 여자를 지키자!
1, 중국 정부의 남 몽골 인에 대한 장기 살육에 항의한다.
2, 중국 정부의 적극적인 농업 전환 정책이 초래하는 토양 파괴 및 자원 난개발, 환경 악화의 결과, 유목 생활의 몽골 인이 생계를 빼앗기고 빈곤 해지고있는 것에 항의한다.
3, 전통적인 몽골 문화의 파괴, 인종 청소 정책을 추진하기위한 몽골 학교 폐교 및 합병에 항의한다.
4,1981 년 9 월 12 일. 중국 공산당 정부의 인구 침략 정책에 반대가 몽골 인 학생 운동의 31 주년을 기념한다. (한족 이주민 계획 이제 몽골 인이 소수에!)
5 중공의 침략은 수십 년 전 남 몽골에 침략에서 비롯된, 이것은 아직도 계속되고있다. 알다시피, 티베트. 위구르. 그리고 일본의 센카쿠 열도에 대한 중국 공산당 정부의 침략 행위도 그 한 예다. 이 확장주의, 침략을 막으려. 아시아의 평화와 발전의 적, 중공에 항의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중국 정부에 의해 억압되어 관리되는위구르를 도와주세요!
● 1945 년위구르 인 306,78 만명 (76,40 %)한인 22,24 만명 (5,54 %)
● 2004 년위구르 인 89,67 만명 (45,73 %)한인 780,25 만명 (39,75 %)



● 자원이 강탈되어 있습니다.
● 핵 실험 장으로 많은 희생자가 나오고 있습니다."방황 호수"로 유명한 로부노루이 중국의 핵 실험 장이었습니다. 주민이 살고있는 바로 옆 임에도 불구하고 대피시키는 등의 조치를하지 않은 채, 46 차례의 핵 실험을 백만명 이상의 방사능에 의한 희생자가 발생하고 있다고 추측됩니다 있습니다. 현지 잠입 취재의 다큐멘터리 영화 'Death on the Silkroad "(영국 BBC)는 50여 개국의 지상파 방송되어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신장"은 중국 공산당 지배 이후 명목상의 위구르 인 주석을 두면서도, 실험은 중국인이 맡는다 공산당 위원장이 쥐고 있습니다. "자치구"과는 거리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잔혹한 대우에 이의를 제기자는 "분리 주의자" "테러리스트"등의 평가를 받아 제대로 된 절차도 거치지 않고, 감옥과 강제 노동 소에 보내지고있는 것입니다 .
일본 위구르 협회http://uyghur-j.or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진실의 불꽃 릴레이, 도와주세요.티베트 망명 정부 의회 달라이 라마 교황 일본 대표부 사무국
● 2008 년 이후 중국의 치안 부대는 티베트인에 단속을 엄격히 강화하고, 다수의 사망자를 내고 수많은 사람들에게 고문을 가해 왔습니다.



● 티베트 문제 해결을 유엔에 어필하자!"진실의 불꽃 릴레이"서명에 협력 부탁합니다
1, 유엔은 1959 년, 1961 년 및 1965 년에 통과 된 유엔 결의에 따라 티베트 문제에 연줄 논의하고 결의 내용의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다.
2, 티베트에서 진행 위기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즉시 독립적 인 국제기구에 의한 진상 조사 임무를 보내야한다.
3 유엔은 티베트 내부의 티베트인의 기본적인 소망이 실현 될 수 있도록 제대로 된 책임이다.

서명 집계 달라이 라마 교황 일본 대표부 사무소 (티베트 하우스 재팬)http://www.tibethouse.jp/fot/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센카쿠 제도가 중국 영토가 아니다 5 가지 이유 (영어 동영상)



한국인에게 특별한 두 장소 2012 (다케시마 영어 동영상. 한국어)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베 씨를 매스컴의 편향 보도에서 지키고 싶은 사람들의 영혼의 절규 [자막들이】


↑ 이것은 나 개인의 "주관적"입니다.센카쿠 중국, 거절 해 상관없는 허위 강경 자세를 경계로.조금씩, 일본의 미디어가 양분되어 온 것 같습니다.
· 산케이 신문· 요미우리 신문↑ 여기가 조금씩 보도주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 쪽의 시선"의 보도는 아니고.
텔레비전은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합니다만.사회자와 아나운서의 "중국 쪽의 주관. 감정론. 이상론. 정신론"만이 주류 같습니다.보고있어 기분이 나빠질수록 현실을 감안하지 않습니다.
· "오른쪽" "강경파" "우익"그런 말로, TV는 인터넷이나 신문을 보지 않는 계층 정보 관리하고있는 것입니다.
미디어는 모든 금전의 흐름을 저널리즘의 건전성을 위해 공개 할 의무와 책임이있는 것이다라고 재차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의원, 각료도 그렇습니다.본인뿐만 아니라 그 가족.三等親 정도의 친척에 이르기까지.기업 등과의 '유착 관계'를 모두 공개해야한다.> 직책 임원과 연봉. 업무 내용과 금액의 타협까지.

GEISHA, TONY BLAIR & COMFORT WOMEN [Yujiro 타니 야마 유우지 朗 Taniyama (다케시마, 위안부)



증거 자료에 근거 종군 위안부의 정체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이어트 ★ 382 일째 87.3 ㎞ (*`· ω · ') ゞ ☆ 자위대는 · 일본인을 지키는 방패 ★ 인권 반대
http://ameblo.jp/buraiai/entry-11365058032.html
【이것은 심한】 구글 번역이 반일 공작되어 있었던 것이 판명 ~ 특정 단어를 넣으면 일본이 나쁜 사람 http://jeenaandow.tumblr.com/post/32096599555
↑ 이것은, "자본주의 경제" "민주주의 국가" "국제 규정"등으로 페어입니까? 이들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안심하고, 구글 자동 번역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본인은 몰살!"현수막을 내건 중국 아우디 딜러에 미국에서도 비판의 목소리. http://jp.autoblog.com/2012/09/24/audi-distances-itself-from-chinese- dealer-with-we-must-extermin / ← 아우디 본사 계산서는 나와 있습니다. 구글은 어떻습니까?)


> 미국 정부가 "위안부 날조 문제" "센카쿠"를, 사실을 기반으로 정당한 규탄 못한면.>> 미국 정부, 걸프전의 공죄를 묻습니다.
그것이 외교입니다.정보 조사를 묻습니다.★ 대량 살상 무기.★ 미 석유 기업과 의원의 배경.그들을, 묻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불량"중국에 6 조엔 헌상 일본 ... 오마누케 지원을 중단하라http://www.zakzak.co.jp/society/politics/news/20120927/plt1209271125004-n1.htm↑ 굉장히, "관점"을 제공했습니다 m (__) m 감사합니다.
(일본 정부가 본래해야 말라 "외교"나 배경, 백본으로 보여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러한 본래 · "일반 뉴스"가보고 싶습니다.

> 9 월 29 일 "중국의 여러분 미안"센카쿠 국유화를 사과 한 친중파http://sankei.jp.msn.com/world/news/120929/chn12092903270001-n1.htm▼ 반일 폭동에 불평도 말하지 못하고, "아주 좋은 회담이었다"고 말했다 재계 인사도 황당했지만, "중국의 여러분 죄송하다"고 TV에서 센카쿠 국유화를 사과 한 친중파도있다. "매국노"라는 저속한 표현은 사용 않는이, 11 년 전 자민당 총재 선거에 입후보를 올리려고 한 노나카 広務 전 관방 장관의 야망을 같은 파벌의 간부가 잡아 준 것을 작은 란은 지금 하지만 감사하고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센카쿠 · 북방 영토도 "공동 관리"... 교하 씨가 제안 http://www.yomiuri.co.jp/politics/news/20120928-OYT1T00225.htm?from=main4 ← 재일 귀화 표 비율과 교하 씨의 모든 금전의 흐름을 조사 규탄해야한다.
> 중국, "일본의 공통 인식 타파의 계획이 관계 악화의 근원"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6999296/ ← 남중국해, 몽골 등. 중국 정부를 규탄해야한다! 그것은 못한 정부는 모든 사재의 흐름을 조사 규탄되어야한다!
존엄을 지키기 위해 일어서! 일 중 충돌의 근원은 중국인의 자존심 - 미 화 자 미디어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6999217/ ← 정말,,, 민주주의에있어이 "기사"인지,,, 일본을 비롯한 서양 비롯하여, 저널리즘은,
> 중국의 것 "센카쿠 문제로 미 주요 신문에 전면 광고 http://www.yomiuri.co.jp/world/news/20120929-OYT1T00408.htm?from=top ← 6 조엔의 지원금을 중지해야 ! 그것을 반대하는 일본인의 모든 금전을 조사해야! ! 유착이 너무
> 한국 외상 "다케시마" "위안부"로 일본을 간접 비판 http://www.yomiuri.co.jp/world/news/20120929-OYT1T00406.htm?from=main1 ← 고노 담화를 검토해야. 반대파의 "돈의 흐름"을! 조사 할 것이다! ! 그리고 규탄 시정! !
> 다케시마 '냉정한 대응을 "미 국무 장관이 한일에 요청 http://www.yomiuri.co.jp/politics/news/20120929-OYT1T00449.htm?from=main2 ←"냉정한 대응 · 어른의 대응 "라고하는 모든 언론인의 돈의 흐름을 체크해야
> 중국 기업의 풍력 발전 인수에 "기다렸다"미국 대통령 http://www.yomiuri.co.jp/atmoney/news/20120929-OYT1T00468.htm?from=main4 오리건주의 풍력 발전소 관련 기업에 대한 중국 기업의 인수를 인정하지 결정을 내렸다
> "댜오위다오를 일본이 차단"중국의 영자 지가 미국 신문에 광고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6998505/ ← 경단련 등의 센카쿠 반대파 의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금전 흐름의 확인을해야한다. 반대 의미의 배경이 보인다. 그리고 당연한 책임과
> "불량"중국에 6 조엔 헌상 일본 ... 오마누케 지원을 중단하라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6996594/ ← 경제 대국이 왜 지원하는? 그 금액을 재건 비용에 돌! 반대하는 일본인은 금전 배경 씻어내는 필요! 건전성을 확보! !
> 센카쿠에서 격돌 "최악의 상태"= 29 일 국교 정상화 40 주년 - 일 중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6996860/ ← 적당, ODA 등의 지원은 중단 것이다. 경제 대국 2 위를,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그것을 반대하는 세력의 금전 배경 세무서는 수사!
> 총리의 '타협하지 않고 "발언, 경단련 회장이 비판 http://www.yomiuri.co.jp/atmoney/news/20120928-OYT1T00189.htm ← 경단련의 모든 금전의 흐름과. 중국 지원 5 조엔의 흐름을 모두 공개해야한다.
> 업종별로는 가장 감소한은 농림 수산 · 광업에서 8.3 % 감소로 283 만 원, 숙박업 · 음식 서비스업이 6.7 % 감소한 230 만 원. ← 공무원. 특히 교사 등의 급여와 박리 등 "지난해 민간 평균 급여 40 ... http://news.ameba.jp/20120928-448/"
> 센카쿠 앞바다의 중국 군함 "관할 해역에서 합법적"... 중국 http://www.yomiuri.co.jp/world/news/20120927-OYT1T01157.htm ← 군함이 일본 영해에 침범하는 경우 해상 보안청이 아니라 해상 자위대의 관할입니다. 눈앞의 위험보다 장기화 위험을 고려해야 할 국면입니다
> 중국, 노다 정권 흔들? - 일본 측 7 개 단체와 회담 http://www.yomiuri.co.jp/world/news/20120928-OYT1T00318.htm?from=main1 ← 중국 지원 5 조 엔으로 경단련 등 관계 금전의 모든 시장 원리를 규명해야한다. 그 건전성 의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도쿄】 9 / 17 (월 · 축) "지켜라 센카쿠! 야마노 테선 일주"> 데모하고 왔습니다 (배포 종이 전재)http://ameblo.jp/buraiai/entry-11357402477.html
· 자유· 자본주의 경제· 민주주의· 건전한 정치 기능

이것들을 요구 자국민을어느 정부 든총을 겨누고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 일본의 봄> 중국의 봄> 한국의 봄

> 러시아의 봄

아시아 봄이그것을, 원한다면누구도 막을 권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절대로자국민에 총기를 위해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각종 시위 등에 참여정보 수집과.옆의 연결과 정보 교환.연계를 생각하자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보고있는 여러분도신경이 쓰인 단어 나 기사가 있으시면직접 알아보세요.

모든 것을 부정하는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도 아니고반드시 자신도 알아보세요.그것이 정보를 조사하는 것이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 경영진기업 경영진그들의 "정의 (자본주의 · 경영 이념)"등에크고 참여하는 것이다라고, 생각합니다.

이만큼> 일본 정부> 중국 정부> 한국 정부가 부패하고있는 가운데

세계 경제를 자국을· 순환시킬 수있는 기관

그것이> 경영진. 기업. 경영진그들에 종사한다.
자국을 근심, "경영자들. 경영진의 인간"이자국 정부의 부패와 유착, 부정 등에,대처 해 나가지 않으면 안돼 겠지.

그것은 얼마나아시아 정부가 "부패"하고 있느냐.

자국민을위한 정치가 아니라정치인들이 정치를위한 정치 밖에 가서 않았다.
> 권력> 개인 재산그들에게, 망집 한 각 국가의 정치인들.

정치 기능이 부패 속에서 장애를 일으키고있다.· 유착 등을 통해 만연 화, 만성화했다.

국가를 넘어역사를 넘어
> 진실에 보장 된 "과정"을 중시자국 정부의 부정으로, 옷깃을 바로 잡는 경영진들,,,

아마 조금씩이어져 갈 것이다.그것은 정부에게는 "아이러니"인 것이다하지만
> 뉴스
> 인터넷그들을 통해서 각국의 기업들의 보조가 갖추어가는 것이다.

> 아랍의 봄아랍과 아시아의 기질은 다른지만그것을 "시간 축"은 얼마나하거나 미지수이지만꾸준히 뭔가가 연계 내고있다.

> 자본주의의 본래의 이념을 바르게자국의 미래를근심, 강하게 생각 경영진이조금씩, "궤도 수정"에 나서고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