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인 칠드런
왠지? 조금?대단한? (웃음> 피곤해
이 기력 체력이 없음은정말 만성 피로를 溜めこま 않도록자기 통제가 어려운내는구나? 개훈 ☆ (웃음
음,,, 정치 경제,장애 가족,,, 조금, 보름 정도이어 버렸다 때문 일까? (웃음
> ★ 다이어트 ★ 379 일째 87.2 ㎞ (*`· ω · ') ゞ ☆ 자위대는 · 일본인을 지키는 방패 ★ 인권 반대http://ameblo.jp/buraiai/entry-11362697059.html
워터 문 @ kakokakonikki자민당 선거도, "민의"를 제시한다면. "아베 신조 씨"에 길을 양보 할 게없는 걸까? 그것이 민주주의 아닌 것일까? 다른 후보 연설을 듣고 있으면, 구역질이 나온다. "정중 한 말투"에 기술 밖에 느끼지 않는다. 정직, 생리적으로 기분이 나빠지입니다 (^ ^;;
↑ 접대의 기술과 스킬에지고 마는 것이다하지만.
아베가 아닌, 총재 후보 · "연설"를 듣고 있으면
여기에서 "경영자의 관점" "접대의 관점"에되어 버리는 것이다하지만다른 4 후보는 "토크 기법"에 중점을 너무,그것이 수반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동요 "대답"이있다.
↑ 솔직히 접대 상대와 제휴사 모색라면 절대로 "깊은 관계를 · 구축 싶지 않다"상대입니다.
먼저 "정직"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이것은 제휴사와 파이프를 연결시
> 치명적 · "회사끼리의 · 신뢰 관계"가 · 쌓아 않고 얇은 것이되어 버리는 것이 많습니다.
아베 씨는 그 점서투른 · "토크 기법"에 매달려 있지 않기 때문에스트레이트에 "말이 가리키는 · 정도 '가 어느 정도 간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10 살 때부터상장 기업, 직위 임원 분을 가까이에서 많은 분들을 봐 왔기 때문에> 마음이 따르지 않는 · "토크 기법"을 통해 볼.
그리고 그에 대한,기분 나쁨을 싫어한다는 것, 알고 있기 때문에 (^ ^;;생리적, 알레르기 같은 것을마음으로 일으키는 것도있는 것이다,,,
↑ 일이라면 얼굴에는 내지 않지만. 자사의 · "운영 · 인사 · 전환"은 직접 시간과 함께 검토하면서 울려갑니다
그리고자민당 총재 선거의 후보자> 주장 · 이념 · 게시판 젤 테마 등
↑ 솔직히 어떤 것을 매우, "후보"로 밖에 없지만, 그 중에서도 현 후보자 중에서 선택 밖에 없다면,
> 아베 밖에,없는 것이다,,,
나는,이런. "후보"대신당연하게, 당연한 정치를하는 정치인을배출하는 시스템을 생각하고! !
일본인을위한 정치일본인을 주축으로 한 정치
↑ 이런 당연한 것이 작동하지 않았다는 것을, 마음 속 아연 실색한다.
> 재일 귀화 표.> 재일 귀화 의원.> 재일 귀화 표 등과의 · 유착 일본인 의원.↑ 이러한 폐해를 생각합니다.
일본인을위한 정치를하지 않는 정치인은 숙청 도태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센카쿠> 독도> 북방 영토↑ 일본 정부의 비전없는 것 "연기" 혹은 "재일 등과의 유착이 초래 한 연기가"오늘의 혼란을 초래하고있다.
그리고 어느 일본 언론도 추구하지 않는 것이이 "연기"의 실제 파워 밸런스입니다!
독도, 북방 영토는 "센카쿠"는 다르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둡니다.
> 센카쿠.↑ 이는 일본 정부가 미뤄 온 결과. 현실적으로 중국 정부가 꾸준히 포석을 깔아오고 있습니다. 반면 일본 정부는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ODA 해제비자없이 여행 등↑ 여기서 "유착 관계"와 "책임 소재의 불명확 '가 일본 정치 사회의 폐해의 온상이라고 생각합니다.
> 결정> 책임의 유무↑이를 해결하려면 정치 체제를 규탄합니다! !
책임을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그 각오도, 능력도없는 의원은 숙청 도태 돼야!↑ 사복을 기름지게에게만 권력을 사용 의원의 숙청 도태를 강하게 희망합니다! !
나는 한국 대통령의 천황 비하 발언까지자국 정치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국기, 국가에, 그만큼 관심이 없습니다.
하지만, 한국 대통령이 정말 그런 말을했는지 여부를 알아가는 동안> 낮 기자 교환 협정> 산케이, 요미우리 신문 밖에 보도되지 않는 "중국" "한국"기사 등↑ 그래도 취급은 매우 작다. 신문에서는 보도되고도, TV에서는 거의 보도되는 것은없고.
강한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 일본인을위한 정치> 사실을 바탕으로 한 공정한 뉴스↑이 당연한 건강한 정치, 언론, 강하게 바랍니다!
거기에는> "일본의 봄 '이 필요하다면나는 일본의 봄을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자국 정부에시정 숙청에 에너지가 성장까지나는 시위에갑니다.
일본인을위한 정치를하지 않는 정치인은 시스템숙청 도태 돼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미국, 유럽, 독일. 외국 정부 · 언론에 묻습니다.
【이것은 심한】 구글 번역이 반일 공작되어 있었던 것이 판명 ~ 특정 단어를 넣으면 일본이 나쁜 사람 http://jeenaandow.tumblr.com/post/32096599555
↑ 이것은, "자본주의 경제" "민주주의 국가" "국제 규정"등으로 페어입니까? 이들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 지금 현재 조금 변환 내용이 바뀌어있는 것 같습니다만, 내용 적으로는 일본에 부정이있는 작성되어 있습니다. 구글의 자동 번역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미국 정부가 "위안부 날조 문제"를, 사실을 기반으로 정당한 규탄 못한면.>> 미국 정부, 걸프전의 공죄를 묻습니다.그것이 외교입니다.· 정보 조사를 묻습니다.★ 대량 살상 무기.★ 미 석유 기업과 의원의 배경.그들을, 묻습니다.
도쿄도 미나토 구 9 / 22 중국 대사관 포위! 중국의 센카쿠 침략 저지! 긴급 국민대 행동 (행진 & 시위) ②http://ameblo.jp/buraiai/entry-11361969724.html
다시 확인 "가선 차 우익 '의 본질 【재일 주체】
↑ 대부분이 "재일 한국인" "재일 조선인"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계속, 수십 년, 혐오 해왔다."우익 가선 차 '가 일본인이 아닌.· 재일 조선인.· 재일 한국인.↑ 그들의 비율로 거의, 점유하는지, 천황 비하 발언에서 인터넷을 알아가는 가운데, 알았습니다. 그리고 "중일 기자 교환 협정"을 알았습니다.
구글 자동 번역에 균열 (crack 해킹 공작) 등을, 어떻게 판사 있습니까?
정치에 자국 국가, 국기에 관심이 없었던 일본인이지금 조금씩 자신들의 국가의 이변에 깨달았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뢰할 수 있어야 미디어조차 정보가 왜곡되어 있는지를 알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위를 경계로 산케이 신문. 요미우리 신문이 조금 보도주게되었습니다.※하지만, 텔레비전은 자학적인 메인 캐스터 등의 객관적이 아니라 "주관"의 보도 만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저널리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 "일본의 봄"일본인을위한 정치가 이루어 없다면, 숙청되어야은 일본 정부라고 생각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베의 가두 연설은 일본의 TV를 통해 흐르는 것은 없습니다.
【아소 다로 응원】 아베 신조 자민당 총재 선거 거리 연설회 in 아키하바라 ① (2012.9.20)
아베 신조 자민당 총재 선거 거리 연설회 in 아키하바라 ② (2012.9.20)
꾸중에 휩싸인 민주당 대표 선거 노다 총리 다른 신주쿠 가두 연설 H24.9.19http://nicotter.net/watch/sm18924037↑ 이쪽이 어제 삭제 된 동영상보다 확실하게, 가두 연설의 노성 등의 모습이 알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노다 총리의 가두 연설은 음성 편집되어, 조금 TV에 나왔습니다. 욕설 등은 편집되어있어, TV에서 흘러 없습니다. 이것을 정당한 "저널리즘"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4 연설 종료 후 아베 씨 아소 씨와 악수 & 매스컴에 노성 in 아키하바라 H24 9 / 2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시하라 브리핑 2012 년 8 월 31 일 방송
13시 20 초 정도니까. "중일 기자 교환 협정"
> 오늘의 2 채널> 민주 대표 선거 첫 가두 연설에서 항의의 목소리 (동영상) ← 유튜브는 삭제되었으므로http://ameblo.jp/buraiai/entry-11359895879.html
> 중국인 기자에게 "민주주의 국가인데 이상하다"고 지적하는 일본 언론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6967036/제공 : 가제트 통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인권 옹호 법안 데스 노트 바람
GEISHA, TONY BLAIR & COMFORT WOMEN [Yujiro 타니 야마 유우지 朗 Taniyama (다케시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자민당 총재 선거http://www.jimin.jp/sousai12/schedule/schedule.html9 월 25 일 (화)
17:00 ~ 18:00
도쿄 · 신주쿠 역 서쪽 출구
↑ 메시지 보드 가지고 다녀 오겠습니다
> 신주쿠 서쪽 출구의 오다큐 전에 로터리에서 자민당 규탄↑원자력 발전 반대에서, 호소도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인이 자국 정치. 자국 사회. 자국 경제에 관심을 갖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관찰하는 눈이나. 우선 순위 등을 판별 해 나갈 토양을 만들 수 있으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대통령의 천황 비하 발언이 없으면아마 한국 (재일)에내부 붕괴하게되어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0 년이 지나면, 재일과 일본인의 힘 관계도 역전하고 있었는지, 그 징후가 명확하고 두드러지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때 또. 무력 탄압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만큼, 침식되어 있었다고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