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1月17日木曜日

> 센카쿠. 다케시마. 북방 영토 "메콩 강 유역의 분쟁 지역과의 연계"

> 센카쿠. 다케시마. 북방 영토 "메콩 강 유역의 분쟁 지역과의 연계"

> 센카쿠> 독도> 북방 영토
> ★ YOMIURIONLINE> 러시아 · 일본 (정부 · 정치) · 중동 · (미국 대 : 중국 이슬 가상 시간축)http://ameblo.jp/buraiai/entry-11326751051.html
> · 신문 · YOMIURI ONLINE2010-09-12 13:01:18http://ameblo.jp/buraiai/entry-10646352849.html
중국 · 지금까지의 일본의 대응과이번 지원 · "차이"에 · 당황 할지도 · 모른다.
그것은 ·정부뿐만 아니라 · 민간 수준까지그 · "당황?"에 중국 정부 자신의 · 대응에도 브레가 · 낼지 · 모른다.
· 자국 국민과
일본 정부 · "예측 액션?"를 · 아마 · 초과 것이 ·일지도 모른다.(거래 대응 · 쫓기는지도 · 모른다> 방향성이 중국 스스로 국제 기준?과 · 자국민과 일본 정부의 명백한 정책 전환? 대처 전환?에)
그렇지만피가 · 설사 · 흘러 버렸다고해도,,,국제 기준전 정계의 · "국경 (경험 · 사례)"등을 일본의 정치에게도 적용하여,,,
세계 기준에서,,, 행동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 설사 · 다소의 혼란을 · 낳고 버렸다고해도
몇년 · 혹은 10 년 이상을 걸쳐도,,,
상호 관계를 · 적정하게,,, 그리고 · 이기에 · 유엔의 틀 안에서
마찰 해소와 · 향해 갈 수 있도록,,,

북방 영토 문제
간접적에게도 직접​​ 또는
동향에 따라 · 참전? 해 올지도 · 모릅니다,,,



하지만, 이웃 문제도 포함 해 · 세계 기준에서 ·주의 주장
그리고 · 타국과의 연계 등도 · 시야에 넣고
결국 · 서로 경제 발전 해 나갈 수 있도록,
외교 교섭을 · 다각적으로 · 다면적으로 · 추진 주시면 ·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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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뮬레이션 (정치인 · 관료 · 브레인. 언론 · 해설)

그 신뢰도의 "백분율"을 제대로! ! 내라! !
그리고, "파악"해라! !
라고, 거지 그렇지? 알?
※ 파악한다는 것은 · "루트 별 패턴 · 외교 · 단계별 한 로드맵"이 · 순차적 이루어 간다는 것 인 것? 본래라면. 통상이라면. 능력이 일정 이상면. 당연한 것이 당연하게는, 거지 그렇지?

모르는 정치인과 관료. 그 브레​​인들과 보도.
그것이 매우 문제 야.
> 배경 (그, 이어지는 시간축의 대상 · 결과를 수반 · 매체 등)

알?

정치를 할 수있는 정치의 부재.
그리고 그들을 기르는 토양의 미성숙 함, 배타주의적인 감정 론 우선 사회 구조 등의 문제점.
※ 민주주의와 전체주의의 혼동의 폐해 (← 자신이 "전체주의"의 주장을하고있는 것조차 모르고 지식 힘의 부족함도 문제의 학교 교육의 폐해로, 연결되어 오는)
일본이 자본주의임을 이해하지 "구매력 (사상. 여행지 등도 포함됩니다)"

> 성년​​의 날에 한마디] 자신이 받았던 학교 교육과 사회의 박리를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것을 "계속하기의 의미와 배경과 결과"를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것은 남아있을 것이다 학교 시스템이라고 생각해? 개선해야한다면 어떻게 間然해야한다고 생각해? 그것은 정치를 어떻게 숙청 도태해야한다고


> ★ 신문 · YOMIURI ONLINE2010-12-22 14:53:03http://ameblo.jp/buraiai/entry-10744361636.html일본 정부는 한국 정부와 협력을 · 협상 모색해야 테고
· 센카쿠 (나아가서 · 메콩 강 유역 국가들과의 연계 등)
그리고 아시아 해역 등 · 전 지역의 안정 안전성을 구하기 위해도
· 북방 영토 반환 아시아 국가들과의 · 연계 등 시야에
그것이 · "포석 외교 교섭 ·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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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워 밸런스의 정상화 · 건전화
(영토 관계와 외교 균형, 경제 균형, 국제 균형 등)

이들을군요?
> 일변도의 겉치레에서 해결 될 리가 없어.


이들을 진심으로 처리하고 가기에는
자국이다, 일본의 체질.
정치 체질 자체를 해체 착수 재건시켜 나가야 않는다.
> 기득권 등에 밀집, "외환 유치"와, 이젠 자리 매김하고 좋을 정도의 "고름"을 제거 나가야 않을 것이고.
※ 그 "필사적 반동"은 그야말로 지금까지의 "사복"에 늘어선들까지가 필사적으로 "정의와 취지조차도 · 바꿔 치기 오는"것이며,​​ 감정론에서 힘 기술로, 행동을 일으켜도 올 것이다.
※ 정치를 할 것 · "명확한 · 책임 소재와 처벌을 명확히"> 이것, 필요


것이지만
> 과거 일본 · "정치 리스크 (실패. 책임 회피 등 포함 자기 보전 · 타인 보전 전제 부패 시스템)"

이것을 건전화시켜 나가는 것이 대전제인데.


여기를 근거로.
현재, "외교 (정치 · 국제 · 파워 밸런스)"을 본 경우
> 일면 성의 정의

이런 것은 현실 사회. 자본주의 사회.
하물며 정치뿐만 아니라, "기업 경영"에서조차도 "통하지 않는 것"이​​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다.
그리고 그대로 보도하는 해설자의 책임을 묻는다.
그것을 허용, 언론 본연의 자세를 묻는다.
※ 학교 교육에서 정치와 경제를 본질적 · 현실 정세으로 가르치지 않는 것이 가장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그들을 아이들이 각각 알고에, 또한 자신도 "정보 조사 · 여과"하여 아이들 자신이 스스로 자신의 사상과 신념의 바탕으로, 사회로 성장하고 갈 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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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곤 (^ ^;;


> 야는?


· 능력이 있다면, "센카쿠 · 신천옹 세계 유산 신청"하고 거 같고
(국제 외교 (파워 밸런스의 정상화를 시야에, 동맹국의 증감이나, 그들을 제대로 일본인에 알리고, 생각하게 결론을 제대로 각각을 가질 보도 나 정치적인 계산서 등)과 국내 조정 ( ← 관측지 등의 정비와 법 정비 등 포함))


· 능력이 없다면, "메콩 강 유역의 분쟁 지역과의 연계"
한국 · 중국에 ODA의 70 % 감소 전후 (결국 제로. 또는 기간 제한 조건부 한국 중국에 ODA 분, 메콩 강 유역 지역에 외교 정치 검토 등), 하드 커런시 한국 당면 해제 등.
(↑ 위의 보충 설명 기사 ... 며칠 ~ 변동 내용에 따라 · 수주 · 전망. 해결 지원
http://ameblo.jp/buraiai/entry-11334996996.html)
※ 일본의 민간 어선, 해양 자원과 해저 자원의 활용 등. (← 자위대의 배치 및 배치)
※ 화산 지대의 입지를 살린, 석유 · 전기 등에 의지하지 않는 따뜻한 설비의 가정 정비까지 국가 규모의 인프라의 검토 등)


적어도 위 두 사람의 "차이와 성격"그 위험과 수익의 배경과 시간축.

이들이 명확하게 "자신의 의견"이 좋다.
수 있다면 다음 단계로, 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 자신의 의견이 "감정론"여부, 시험은 적어도 "토론"이 원한다면, 명확한 선을 자신 끌면, 의견은 존중되어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尖閣

>竹島

>北方領土




>★YOMIURIONLINE>ロシア・日本(政府・政治)・中東・(米対:中国露仮想時間軸)

http://ameblo.jp/buraiai/entry-11326751051.html


★★旧皇族の皇位男系継承を維持する為に皇籍復帰希望!!★★慰安婦問題・福島瑞希(趙春花)氏・証人喚問希望!!★★


>・新聞・YOMIURI ONLINE

2010-09-12 13:01:18

http://ameblo.jp/buraiai/entry-10646352849.html


中国は・これまでの・日本の対応と

今回の対応の・「 違い 」に・戸惑うかも・知れない




それは・

政府だけでなく・民間レベルまで

その・「 戸惑い? 」に・中国政府自身の・対応にも・ブレが・生じるかも・知れない

・自国国民と

・日本政府の・「 予測アクション? 」を・おそらく・超えてしまう事が・あるかもしれない

( 対処対応に・追われるかも・知れない>方向性が・中国自身で・国際基準?と・自国民と・日本政府のあきらかな方針転換?対処転換?に )




けれど・

血が・たとえ・流れてしまったとしても、、、

国際基準

全政界での・「 ボーダー( 経験・事例 ) 」などを・日本の政治にも・あてはめて、、、

世界基準の中で、、、行動してくださることを、願います、、、


それが・たとえ・多少の混乱を・生んでしまったとしても

数年・あるいは・10年以上をかけても、、、

相互関係を・適正に、、、そして・だからこその・国連の枠組みの中で

摩擦解消と・向かっていけますように、、、


北方領土問題も

間接的にも・直接的にも

動向次第で・参戦?してくるかも・しれません、、、




けれど、隣国問題も含めて・世界基準の中で・主義主張

そして・他国との連携なども・視野に入れて

最終的には・お互いに経済発展していけるように、、、

外交交渉を・多角的に・多面的に・進めていただけたらと・思います、、、




☆☆☆☆☆☆☆☆☆☆☆☆☆☆☆☆☆☆☆☆




>シミュレーション( 政治家・官僚・ブレーン。報道関係・コメンテーター )



その、信頼度の「 パーセンテージ 」を、ちゃんと!!出せ!!

そして、「 把握 」しろ!!

って、ことなのね?判る?

※把握するってことは・「 ルート別パタン・外交・段階を追った行程表 」が・順次行われていくという事なのね?本来ならば。通常ならば。能力が一定以上あるのならば。当たり前のことが、当たり前にできるって、ことなのね?




判らない、政治家や、官僚。そのブレーンたちや、報道。

それが、とても、問題なの。

>背景( その、繋がって行く時間軸の先の・結果を伴う・媒体など )



判る?




政治の出来る政治家の不在。

そして、それらを育てる土壌の未成熟さ、排他主義的な感情論優先の社会構造等の問題点。

※民主主義と、全体主義の混同の弊害( ←自分が、「 全体主義 」の主張をしている事さえ、気付いていない知識力の乏しさも、問題なの。学校教育の弊害へと、繋がって来る )

日本が、資本主義であることを、理解していない「 購買力( 思想。旅行先等も、入ります ) 」







[成人の日に一言] 自分が受けてきた学校教育と、社会の剥離を考えて欲しい。そして、それを「継続させることの意味と背景と結果」を、考えて欲しい。それは、残されるべき学校システムだと思う?改善するべきなら、どう間然するべきだと思う?それは、政治をどう粛清淘汰するべきだと







>★新聞・YOMIURI ONLINE

2010-12-22 14:53:03

http://ameblo.jp/buraiai/entry-10744361636.html

日本政府は・韓国政府との連携を・交渉模索するべきだろうし

・尖閣( ひいては・メコン川流域国との連携など )

そして・アジア海域などの・全地域の安定安全性を求めるためにも

・北方領土返還のアジア諸国との・連携など視野に

それが・「 布石外交交渉の・一つ 」です


☆☆☆☆☆☆☆☆☆☆☆☆☆☆☆☆☆☆☆☆


>パワーバランスの、正常化・健全化

( 領土関係や、外交バランス、経済バランス、国際バランス等 )



これらをね?

>一辺倒の、キレイゴトで、片付けられるわけが無いの。


これらを、本気で処理して行くには

自国である、日本の体質。

政治体質そのものを、解体着手再構築させていかなければいけないし。

>既得権益等に群がる、「 外患誘致 」と、最早位置づけていいくらいの「 膿 」を、取り除いていかなければいけないだろうし。

※その、「 死に物狂いの反動 」は、それこそ、今までの「 私腹 」に連なった者たちまでが、死に物狂いで「 正義や趣旨すらも・すり替えてくる 」だろうし、感情論で、力技で、行動を起こしても来るだろう。

※政治をおこなうものの・「 明確な・責任の所在と、罰則の明確化 」>これの、必要性


だけれど

>過去の日本の・「 政治の・リスク( 失敗。責任の回避など含む自己保全・他者保全前提の腐敗システム ) 」



これを、健全化させていくことが、大前提なの。


ここを、踏まえて。

現在の、「 外交( 政治・国際・パワーバランス ) 」を、見た場合

>一面性の正義



こんなものは、現実社会。資本主義社会。

まして、政治だけでなく、「 会社経営 」ですらも、「 通じないこと 」が、判らない人が多すぎる。

そして、そのままに、報道するコメンテーターの責任を問う。

それを許す、報道機関の在り方を、問う。

※学校教育で、政治や経済を、本質的・現実情勢的に教えない事が、一番の問題だと思うのです。

※それらを、子供たちが各々知った上で、さらに、自分たちでも、「 情報精査・ろ過 」して、子供たち自身が、自分たちの独自の思想や信念の元に、社会へと育って行ける土壌。


☆☆☆☆☆☆☆☆☆☆☆☆☆☆☆☆☆☆☆☆


疲れちゃった(^^;;;


>ようは?


・能力があるのなら、「 尖閣・アホウドリの世界遺産申請 」でいいだろうし

( 国際外交( パワーバランスの正常化を視野に、同盟国の増減や、それらをちゃんと、日本人に知らせて、考えさせて、結論をちゃんと、各々が持てる報道や政治声明など )や、国内調整( ←観測地等の整備と法整備等含む ) )


・能力が無いのなら、「 メコン川流域の紛争地域との連携 」

・韓国・中国へのODAの7割減前後( 最終的に・ゼロ。あるいは、期間、限定条件付き。韓国中国へのODA分を、メコン川流域地域への外交政治検討等 )や、ハードカレンシーの韓国当面解除等。

( ↑上記の補足説明記事・・・数日から~変動内容によっては・数週間の・見通し。対処対応 

  http://ameblo.jp/buraiai/entry-11334996996.html  )

※日本の、民間漁船、海産資源や、海底資源の活用等。( ←自衛隊の配置・配備 )

※火山地帯の立地を生かした、石油・電気等に頼らない、温暖設備の家庭整備まで国家規模での、インフラの見直し等 )


少なくとも、上記の2者の「 差異と性質 」その、リスクとリターンの背景と、時間軸。



これらが、明確に、「 自分自身の意見 」でいい。

できるのなら、次のステップへと、行けるのだろうと思う。

※自分の意見が「 感情論 」かどうかの、精査は、少なくとも「 議論 」がしたいのならば、明確なラインを自分自身引けるのなら、意見は尊重されるべきだろうとは思いま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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